화강 너무 ㅈ밥으로 보는거 아니야?
카운터랑 유기하고 오버히트 때문에 불편하긴 해도
A티어는 먹는데
너희들 화강 너무 개 무시하는데?
기공 1750 캐릭이 없어서 화강 증명 못하는게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