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카드가 없으면 너계다좀 끼고오라고!!

왜 타속성인데 자꾸 남바절 끼고오냐고!!
속성카드 프리셋 들어와도 안바꿀거같네 얘네들보면

딜러들도 어쩌다 타속성끼고오긴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