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감 역천 슬비

교역슬이라는거네

북미지표로봐도 꼴찌에서 놀고있고
스트리머들 티어표를 봐도 C에서 놀고있고

5800점대 부캐기상 질풍버프받자마자 이슬비에서 바로넘어갔는데
안넘어갔으면 폐기물탑3중에 두개를 갖고있었던거네. 본캐는 교감임
다행이다 

수요일날 교역슬이 S로 올라서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