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51
조회: 1,026
추천: 0
북미지표+티어표 총합결과 쓰레기top3는....교감 역천 슬비
교역슬이라는거네 북미지표로봐도 꼴찌에서 놀고있고 스트리머들 티어표를 봐도 C에서 놀고있고 5800점대 부캐기상 질풍버프받자마자 이슬비에서 바로넘어갔는데 안넘어갔으면 폐기물탑3중에 두개를 갖고있었던거네. 본캐는 교감임 다행이다 수요일날 교역슬이 S로 올라서는건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