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57
조회: 147
추천: 0
생각해보니까 기상술사질풍노도인데 스킬보면 어딜봐서 질풍을 표현한거지 ? 질풍이라면 바람을 이용해서 적을해치워야 하는데
꼬라지보면 그냥 검객1수준인데 칼바람도 그냥검기날리는거고 야스오Q처럼 질풍이날라가는것도아니고 이슬비처럼 기상을 사용해서 공격하는게 아닌 그냥 검객 1수준인데 이게 질풍이맞나 ? 질풍인데 왜 공간 가르기가있는거지 ? 태풍불때 시공간이 뒤틀리나 ? 우뢰바람은 그냥 발차기인데 어딜봐서 질풍을 표현한거지 ? 내가 브라질리언킥하면 우뢰바람나옴 ? 연관성이 1도없는데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