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풍노도인데 스킬보면 어딜봐서 질풍을 표현한거지 ? 질풍이라면 바람을 이용해서 적을해치워야 하는데

꼬라지보면 그냥 검객1수준인데 칼바람도 그냥검기날리는거고 야스오Q처럼 질풍이날라가는것도아니고 

이슬비처럼 기상을 사용해서 공격하는게 아닌 그냥 검객 1수준인데 이게 질풍이맞나 ? 

질풍인데 왜 공간 가르기가있는거지 ? 태풍불때 시공간이 뒤틀리나 ? 

우뢰바람은 그냥 발차기인데 어딜봐서 질풍을 표현한거지 ? 내가 브라질리언킥하면 우뢰바람나옴 ?
연관성이 1도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