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이랑 쌍권총 좋아해서 스카랑 데헌키우는데 아바타 상자를 퍼줘도 신아바타가 나와도 별 감흥이 안느껴진다. 오히려 배럭여캐애들 옷입히는게 더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