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로 블레로 성당에서 cpm 11.5나와도 1티어들한테 쳐발리는게 현실인데

블레로 성당에서 cpm10이면 나쁘지 않게 친다고 말하는 니들한테 cpm10이면 좆같이 못 치는거라고 말하면 금손호소니 뭐니 지랄하는게 니들이잖아

성당에서 cpm10이면 시발 질풍도 못 이겨요 ㅋㅋ 근데 뭘 딜러도 엄격한 시선으로 바라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