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38
조회: 2,519
추천: 0
보석 수급량 폭발적으로 늘듯한데상재완화해서 1720 점핑 2캐릭터들이 1730 입성하는순간 인당 할모시 2캐릭씩 더생기는건데 6렙 1개정도 되는 분량인거같고
추가적으로 9월에 벨가르딘 정복전 끝나면 라이브하면서 1730구간까지 귀속골드 넣을듯? 이때쯤이면 점핑권 2개캐릭터 안정적으로 1730 들어가고도 남을시기라 23.10.10 일리무기 첫 25강 (60%) 23.11.06 첫 만렙 (1650) 24.2.18 에스더기운득24.2.24 아크라시아투어 완 24.2.28 의지구입 24.3.06 두번쨰 만렙 (1670) 소울 노에스더1등 24.3.16 오페별 벽지 득 24.3.19 두번째 25강 (소서리스 5트) 24.4.04 소서 구만렙 (1650) 24.5.19 두번째 에스더 득 24.11.09 4티어 첫 25강 (소서 10트) 25.07.05 블레이드 97돌 (4번째97) 25.09.29 건슬 97돌 (5번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Imitations] 타대의 개쓰레기 점화소서, 이번 밸페에 이름 올리겠다.
[나메] 리퍼의 시대가 온다 다들 공대에 랏리퍼를 적어두도록.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