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 원정대제외하고
붕쯔 충충권 대붕 이런애들처럼 크게 이슈된거말곤
몰라서 그런데 존나약함?

어제 시청자 100명정도되는 방송보는데
6000점 소서인데 5300이슬비한테 따였다 , 지팡이 부러진채로 싸운다, 밸패때 날아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지금 딜이 날라가서없다 이러는데

소서 본부캐이신분만 댓글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