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서버에 받기? 부계정 만들기? 아니면 그냥 식스맨+@ 키우기?

옛날에는 배럭들 성장이 느리니까 배럭들 올려주는 용도로 썼는데 이제는 낙원땜시 배럭들 레벨이 모캠 지정 가능한 레벨 초과가 되니까 지정을 못해줌... 이번에 2개나 주는데 이걸 어칼지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