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21
조회: 275
추천: 2
『 이번 실적 발표도 거의 다 와가는군. 』![]() " 좋았어 어서 빨리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를 발표하고 " " 사랑스러운 개미님들께 즐거움을 드려야 " .... " 저건 뭐지? " ![]() ( 하아.. 곧 국장 시작이네... 삼전&하닉 레버리지 괜찮겠지.. ) ![]() 이럴수가!! 저 사람은 아침밥도 먹지 않은채 꾀죄죄한 모습으로 대깨롱을 외치는 개미님...? ![]() 『 맙소사.. 』 ㅡ내 사랑스러운 개미님이.. 코스피를 하겠다고ㅡ. ![]() 『 자신은 챙기지도 않는 모습이라니...!! 』 ![]() " 그래.. " " 어서 빨리 어닝 서프라이즈를 선보이고 싶지만 " " 그보다 중요한건 " . . . . 『 개미님의 인생이야 』 ![]() ![]() ( 하아.. 씨발 이건 또 뭔데 ) 똑 똑 똑 ![]() " 아들 밥먹어! " ![]() 아 엄마! 오늘 바쁘니까 안먹는다고 했!! ( 아 맞다.. 서킷브레이커지 ) ![]() 밥 먹을게요.. 근데 지금 너무 더러워서 씻고 먹을게요.. ![]() 아,,아들..?? 정말이니? ![]() 엄마 울어요???!! ![]() 으응.. 훌쩍.. 우리 아들이 너무 고마워서.. ![]() 아니에요 엄마.. 훌쩍 뭘 이런걸로 고마워해요.. 얼른 씻고 나와서 밥먹을게요 그리고 화내서 미안해요.. ![]() 하 씻으니 좋다 ... ( 오늘은 코스닥이라도 봐볼까..? ) ![]() ... " 그래.. " ![]() 『 이거면 된거야... 』
EXP
910
(10%)
/ 1,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나메] 리퍼의 시대가 온다 다들 공대에 랏리퍼를 적어두도록.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더워요33] 무적.......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뭐라구요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