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내가키우는 원대애들/부계까지해서 1750이상 딜러애들만 보면 

업화>=권왕>충동>질풍=그믐>=죽습>>>>>>전태 정도같은데

중간층있는애들 실전딜자체는 레이드따라 조금씩 다른거빼면 다 거기서거긴거같은데?

아무리그래도 시발 전태랑 시발 ㅋㅋㅋ 어디다갖다놔도 전태보단 훨씬쎄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