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제한 늘려봤짜 7명대면 다음신캐떈 8회 해달라고 할게 뻔한일이라

7캐릭부터는 클골 50%로 너프대고 귀속골드로 지급하면 딱 적당하지않나
전에 재학이형 말대로 클골100%로 주면 아무리 귀골로줘도 본부캐들을 귀골로받고
배럭으로 유통골드 받아서 쌀팔이 하는 행위 할수도있고,  파생문제로 생각해볼 부분이 굉장히많음.

근데 귀골로 50%만 주는거면 그럴일도 없고 적당하지않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