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은 아직도 비싼겜인가요?
중간복구해볼려고 해도 겜이 점점 현질을 하지 안으면 못따라갈것 같은 느낌이 들어 포기하고 했는데..
그리고 아직 다캐릭 배럭을 돌려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