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제대로 계층화한다고 했잖아

그럼 얼마전 7000+찍고 나브 8억도 못뽑는 망치금류같은 애들은 못깰거잖아

근데 그럼 그런캐릭들고 남들은 나메 무공이 어쩌고 하며 엔컨박고있는데 혼자 하드가서 딜찍하고 레이드 뭐 15분컷 해버리면

로아 무슨 재미로 하는거임?
저런애들 다 쳐내고 라이트유저로 가득 채우는게 목적인건가

난 이겜 선발대 호소인들 자존감 채워주는게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