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가 나트륨 하루에 3천 먹는거 괜찮대
지방이 늘어서 살이 찌는건 아니고
물을 붙잡으려고 수분무게가 잠깐 늘수는 있는데
3일 이후에 다시 빠지고 지방이 찌는건 아니래

먹어도 돼???
아침에 구운란
점심에 오리고기 150g먹었는데
저녁에 멸치칼국수에 어묵 넣어먹고싶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