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 저때는 안아파서 말도했는데 추억이다 오빠랑 컴터 한대두고 1p 2p 가능했던 게임인데.. 웜즈랑 크아..

컴터앞에 의자두개 두고 앉아서 크아했던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