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심지어 말이 어눌하다

채팅인데 말이 어눌한사람 처음본다

대답을 안해도 계속 질문을한다

근데 계속 어눌하다

고렙처음본다고 신기하단다

폿키리키우는데 서폿망했냐고 물어보는데

나도 모코코라고 복귀한지얼마안됐다니까 거짓말하지마라고 어떻게 80렙이냐고 물어본다

나도 스몰토크 말걸면 대답해주는편이고

다 괜찮은데

채팅친다고 나무 다캤는데 안움직인다.

제발 벌목손실온다 빨리끝내자



말투가 진짜 어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