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쓸때가없어 아바타도 1~2년에 한번나와 

그렇다고 PC 방아바타 같은거 마일리지로도 구매못해

그렇다고 재료도 마일리지로 구매못해

마일리지 쓸때좀 만들어줘라 진짜로 

매번 쌓이는데 쓸때가없으니까 쌓이기만하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