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자와 원술이가 키우고 싶어졌지만 식스맨은 이미 가득 차 있으며 딱히 꼽지도 않은 상황
내실의 떡벽을 버티며 몇개월 온몸비틀면서 부계정 하기 vs 그냥 +a로 키우는데 재화만 더 소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