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모든 커뮤가 다 고만고만한데
인벤은 그래도 은근히 찬성파 반대파 나뉘어서 싸우면서
자정 좀 되는편임

당장 챈 같은데는 대문에 방역짤이라고 걸어놓는경우 있는데
면역없는 로벤 할배들은 보면 거품물고 쓰러져서 입구컷당해서
특정집단만 모이게되어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