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성당 쉽다 
벨가 하드 쉬우면 쉬운대로 간다 어려우면 노말의 왕이된다
세르카 나메 간다 어려우면 하드로 행복로아한다

가토매칭가면 짱쎈형님들이 캐리해주신다 
여기 라인 형님들은 하나하나 군장검사도 안하신다
어차피 본인들이 쎄서 느리지도 않기 때문이다

높은 단계 할모시는 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