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찍을까 하다가 안 찍었거든??
근데 방금 봤는데 너무 예뻐서 찍었어!!!
내가 사진은 진짜 못 찍긴한데
직접 보면 진짜 예뻐,,,,,,

되게 하늘하늘한데 생각보다 어둡게 나와서 뭐지싶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