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33
조회: 251
추천: 0
ㅇㅂ) 내가 느낀건데 인방 유입 관련은 시청자 채팅 몫이 ㅈㄴ 크긴 함뭐 예로 들어보면 대형방송 한동숙이나 괴물쥐가 거의 예시이긴 함
이 둘은 로아 접은 이후로 로아 언급을 잘 안하는 편임 아니, 그냥 무관심임 근데 가끔 채팅창에 씨발 로아 언제 하냐고 어그로를 존나 끄는 채팅이 있음 근데 또 보면 로아 해주라는 애들 보면 로아 하는 애들이 아님 그냥 로아 까기 위한 빌드업 하는 놈들이지 그리고 그런 방송인들이 로아 이야기가 입에 나온다? 바로 욕을 함 채팅창에서 그리고 더 나아가 지가 로아 한 것 마냥 커뮤에다가 나쁜 글을 쓰고 야 한동숙이 이랬다,괴물쥐가 이랬다 ㅈㄴ 함 실제로 최근에 한동숙도 그거 굉장히 난감했다고 함 굳이 언급하게 만들어서 서로 불편하게 만드냐고 난 뭐 그리고 로아가 접으면 증오심이 넘치는 셈이네 뭐네 하는 애들이 종종 보이거든? 특히 인방쪽 여론에서?? 근데 어떤 겜이든 접으면 증오심이 안생기는 알피지가 어디있냐 싶음 메이플은 환불, 큐브 통수 , 던파는 궁댕이 사건 키리 믿약, 개종민 등 그리고 로아는 완자, 에스더 통수 등 있고 뭐 요즘에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스마게 겜 접으면 증오심 만 남는다 라고 프레임 작업질 하지 말아라 너무 뇌절이다 라고 하는 사람들이 꽤 있지만 진짜 가끔 보면 거기 댓글들 가관이더라 그나마 어느정도 체급 있는 포셔나 이다 뚜띠 같은 로악귀한테는 그딴 내용 채팅에 이야기하면 벤 당하거나 진압 당하는데 딴 방은 아니긴 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나메] 리퍼의 시대가 온다 다들 공대에 랏리퍼를 적어두도록.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더워요33] 무적.......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