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하던 바드님이있는데
오늘부터 갑자기 게임 같이 못하겠데.
알고보니 아이디팜에서 계정 구매해서 하던거였음.
작년초에 복귀하려는데 다시하기엔 막막하고해서
아이디팜에서 아이디사서 했단거였음.
1년넘어서 이거 형사는 힘들거같은데 최대한 결제내역 거래내역 같은거 모아서 일단 사이버수사대먼저 가보라했다.
아무리 그래도 아이디는 사는거 아니야....
자기계정으로 다시 해보자고, 지원해준다고 다독이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