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간한 아덴딜러들 싹다 모으는속도 뒤지게 빨라서 그런가
맞춰서 3버블은 절대 안모이고 2버로 털던가
그냥 3버블 털어놓으면 15초안에 딜러 싸이클돌아서 때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