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배당주 etf 20%
S&P500 etf 20%
schd etf 20%
채권 20%
금 10%
현금 10%

나는 몇년째 포트폴리오 짜놓고 원칙대로 리밸런싱 하며 투자하고 있는데

친구들이 최근 불장에서 투기하듯이 큰돈벌고 꺼드럭대면서

에겐남 투자라고 고추떼라고 놀림받던 설움!!!!

드디어 참교육 가능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