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번쩍떠지네

개짜긴한데 육즙터지는거랑 감칠맛 개도라이임

1개만으로 밥한공기쌉가능

잔슨빌 소세지 베다체다맛이었나 와 이거 ㄹㅇ신세계네 와씨

저녁에 또먹어야지 뒤졌다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