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펙에 올 10겁작 하면 7000점 달성이라 아예 못갈 스펙은 아닌거같은데 저걸 첫주부터 나메가서 6주동안 나메돌면서 무공까지 따야하는데 그걸 공팟에서 할생각하니까 그냥 보석 시원하게 내리고 후발대나 할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