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는 폿 줘패는 니들 감성을

병신처럼 해놓고 남탓 환경탓 변수탓 하는 딜러한테도 똑같이 적용해야 한다는거임.




폿 본인이 못해놓고 "딜러가 못혜쎼여~~ 케어하느라 그레쎼여~~~" 하는거도 노답이고

딜러도 지가 계속 투따해놓고 "공낙이~~~ 피증이~~" 병신 지랄하는거도 노답이라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