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0.44점 부족한거 진화30랭 죠오오오나 눌러서 1점 올려옴 
(50만골드치 누름)


하.......내 로생 젤쓰잘데기없는 지출 탑3에 들어가는 지출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