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lostark/6271/3769701?iskin=lostark&my=post&p=2

예상했던게 오히려 더 풍성함
알데바란바다 빠졌고, 라사모아 빠졌고, 월드보스 없었고, 신규전압 없었고, 증전소식 없었고, 신규섬 없었음

내가 기대가컸던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