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09
조회: 128
추천: 0
퇴근 20시인사람들 루틴 어떻게함?유부 애아빠 형님들은 고생하시고.
현장직 근무중임. 보통 20시 퇴근기준 9시간은 서서 일함. 글쓴이는 5시50분 기상/6시 40분 출근/ 7시20분회사/ 08시-17시까지 근무시간/보통 별일없음 20시까지 연장/ 20시 20분 퇴근버스 탑승/ 20시 45분 집도착과 동시에 전날 손빨래하고 말려논 런닝용 바지 환복 런닝세팅후 20시 50분 외출/4키로 빠른걸음 워밍업 6분 10~20초 페이스로 3키로 런닝 복귀걸음 1키로 복귀후 22시 20분/런닝바지손빨래+샤워 23시전까지 완료/ 23시 필보카게 뛰고 6캐릭 숙제 일일숙제 숙제끝나고 웹툰보다 잠듬 토요일엔 08시 기상해서 런닝 프로그램 이행하고 주말 일정소화+ 레이드. 일요일엔 19시에 런닝프로그램 이행. 4월부터 지금까지 비오거나 몸에 병걸리는거아님 쭉 이행중 11월까지 이행하고 12월엔 스키장 다녀서 거기에 집중하느라 3월까지 중단 하루가 너무 빡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나메] 리퍼의 시대가 온다 다들 공대에 랏리퍼를 적어두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