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 애아빠 형님들은 고생하시고.

현장직 근무중임. 보통 20시 퇴근기준 9시간은 서서 일함.


글쓴이는 5시50분 기상/6시 40분 출근/ 7시20분회사/
08시-17시까지 근무시간/보통 별일없음 20시까지 연장/
20시 20분 퇴근버스 탑승/
20시 45분 집도착과 동시에 전날 손빨래하고 말려논 런닝용
바지 환복 런닝세팅후 20시 50분 외출/4키로 빠른걸음 워밍업
6분 10~20초 페이스로 3키로 런닝 복귀걸음 1키로
복귀후 22시 20분/런닝바지손빨래+샤워 23시전까지 완료/
23시 필보카게 뛰고 6캐릭 숙제 일일숙제
숙제끝나고 웹툰보다 잠듬

토요일엔 08시 기상해서 런닝 프로그램 이행하고 주말 일정소화+
레이드. 일요일엔 19시에 런닝프로그램 이행.

4월부터 지금까지 비오거나 몸에 병걸리는거아님 쭉 이행중
11월까지 이행하고 12월엔 스키장 다녀서 거기에 집중하느라
3월까지 중단

하루가 너무 빡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