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네는 좋은일이던 나쁜일이던

무조건 엮이지 않고 언급자체가 되지 않는게 좋은 동네인데

괜히 민심 좋다고 글도 쓰고 로벤 묻으면

나중에 뭔가 일 터졌을때 두배로 물고 뜯을텐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