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면 없는 직업들도 많은데 누군 아크그리드로 피면줘서 딜하는데 리스크가 없고.
누군 아크그리드로 주력 스킬이 강해져도 피면이 없으니깐 쓸때마다 스트레스 한가득에 불쾌감 맥스.

그냥 단순하게 아크그리드로 강화되는 스킬들에 피면효과만 줘도 딜 리스크가 많이 내려가서 딜하기 편해지는데.
가뜩이나 레이드가 점점 처맞딜, 넘어지는 패턴들이 한가득이나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