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카 1단계->2단계 넘어갈 때 게이지 잠기고 저가하잖아
이때 넣은 딜도 다음단계에 합산돼서 주력기 빨리 털라던데 진짜임? 잠겼을 땐 게이지 안 오르는줄 알았는데

일단 나는 딜딸치느라 게이지 잠겨도 아몰랑 다털기 하긴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