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0~1710중후반 도배한 계정하나있는데

솔직히 이제 미래없다 아님? 그냥 이김에 아예 갖다버릴까

30올린다고해도 딱렙으로 비벼서 숙제하긴 개좆같을거같은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