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 소문들이 워낙 흉흉하기도하고 어렵다는말도많아서 
딜러로치면 어느정도 해야 바드로 1인분 or 잘하는바드 소리 들을만하다고 생각함?

딜러로 거의모든레이드 뿌거목(2-2/2-3 제외) , 밑강~밑잔, 8딜잔재로 항상 강투이상나옴 

이정도도 부족함? 

아예 다른영역임?

폿 잘하지않는사람이 딜러 잘하는경우는 없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