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폭락했어! > 알아
미국이 금리 올린대 > 알아
국민연금이 리밸런싱한대 > 알아
하이닉스 비중이랑 금액이 너무 큰 것 같지 않아? > 알아
이틀 뒤 마이크론 실적 박으면 ㅈ되는데 > 알아

근데 하이닉스 산다고? > 어
이 미친샠ㅋㅋㅋ 아 근데 나도 오늘 추가 베팅했지
마이크론 실적 잘 나온다에 올인
두! 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