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03
조회: 402
추천: 0
로아 여태끗 한 사람은 다 아는 사실.신캐 = 무적(최소 1티 상위, 대부분 0티어)
구신캐 = 신캐 나오면 너프(가나형들 긴장해라) 구구신캐 = 신캐 나오면 중하위권(발키리? 더 내려 갈 곳 있나?) 구구구신캐 = 신캐 나오면 최하위 부근(권왕 수라 긴장타라 이제 끝이다 본다) 신캐 나오면 티어 변경 현 지존캐 = 신캐 동급 및 신캐보다 우월 현 지존캐 아래 단계 = 신캐 보다 조금 아래 현 젤 쓰래기 바닥 캐릭 = 신캐보다 바로 아래부터 중위권 까지 올려줌. 현 중위권 = 딸깍 받지만 현실은 아래로 조금씩 내려감.(최하위까지) 신캐 관련 없는 절대 무적 = 아르카나 누가 저점을 보장하는지 이해는 안가지만, 여튼 애들은 무조건 1티어 수문장임. 신캐 관련 없는 절대 ㅂX캐릭 = 기상(이슬비 질풍) A급 수문장 역활이라지만, 사실상 B급 수문장으로 딸깍해주면 A 끝자락. 패싱하면 B 끝자락 예보닥 약하면 그냥 안하면 됨 = 전태.(일부 레이드에서 기상이 전태에 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