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7월에 아바타 3개 나오고 9월에 북미 아바타 나오는게 확정인데 8월이 없바타여서 ??? 했는데 이거 씨발 축구복 아바타가 8월은 되야 얻을 수 있을듯 ㅅㅂ 아니 아 언제 아크라시아컵 우승해서 축구복 얻냐고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