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지인 결혼식이라 송도 갔거든
광명역 내려서 택시 타는 곳 나가자마자
러브버그 한쌍 봄 ㅈㄴ 신기했음
같이 간 깐부한테도 소리침
이거바바!!!! 러브버그 첨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