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카제레이드 그림자레이드가 지금의 군단장급으로 밀릴 때쯤에는
업적작 할 때 지금 싱글모드보단 나아지겠다

싱글에서 안 되는 기믹/짤패 업적들이 꽤 많아서 아쉽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