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사는 아크그리드 이후 침체기 좀 겪긴 했지만

아크그리드 이전에 진짜 애지간히 길게 압도적 1티어였으니 그렇다 치고

발키리는 아크그리드 이후에 확 썩어버렸는데 하필 나오고 다음 대형 업뎃이 아크그리드 정상화빔이라

심지어 나오기 한참전부터 떡밥 뿌리면서 키워라 키워라 동네 광고 다 해놓은 거 치곤 먹버 느낌 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