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경력도 나보단 당연히 김 근데 나이차가 거의 30살 나는데 이거 뭐 오면 어케 대해야하지
그동안 적게는 1년 많게는 7년까진 대해봤는데 거의 아버지뻘이라 당황스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