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사고나서 한쪽 눈 실명하고 이제 장애진단 받으려고 전에 다니던 대학병원 예약하려고 전화함
근데 1년 지나서 교수님 진료부터 다시 봐야 된다길래 알겠다고 예약해달랬는데 진료 의뢰서 가져오래
그래서 진료 의뢰서 양식은 어디서 받냐니까 "주변사람한테 물어보세요, 상급병원 가는데 진료 의뢰서 필요한거 다 알아요" 이지랄 해서 주변 사람 다 아는지 궁금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