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캐나이스하다가 

겜 재미없어진 1.5년전부터

본캐+부캐2 정도로만 하는데

이번에 시간술사 잘 뽑힌거같아서

임마 하나 키워보려고


역시 타대갬성이 낫겠지

아니 사멸인데 유사 타대던데

사멸로해야하나

뭉가뭉가해

한번도 사멸안해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