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해서 로아 공지 및 업데이트내역 쏴악 읽어주고

인벤에 밸패관련으로 존나 불타는거 구경좀하다가
슈모익패스랑 이벤트들로 내꺼 어떻게 키울지 고민좀하면서
월루 때리면 퇴근시간 금방인데

퇴근하고 집가서 월루할때 구상했던 계획대로 이벤트즐기면서
슈모익 올리고 낙원때리고 자면

수요일 하루 벌써 순삭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