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좀 돼야하는거 아님?

아니면 납득가능하게 구성돼 있어야하는데 직업마다 천차만별을 떠나서 너무 불합리한데?
홍대병 그득한 똥믈리에라 똥캐만 주로 키워서 유일한 블레말곤 스킬들 다 피면 ㅈ박은 상태인데
(참고로 본캐 화강 점질오 인간답게 딜하려면 노에필 세팅 피면기 Z 포화공격밖에 없음)


요새 핫한 MZ직업들 피면개수 어마무시한걸 이제 알았네..

이러니까 슈퍼피면무시 패턴이나 피면 많이없는 배럭들 레이드에서 픽픽 쓰러져나가지
쳐맞딜 레이드 존나 부럽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