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48
조회: 958
추천: 1
성당 곰수사 지표가 최상위인 이유표면적으로는
1. 피면많은 딸깍 타대 2. 삼중게이지에서 이중게이지로 바뀐데다가 아덴수급이 운명딸깍으로 변함 3. 기믹레이드에다가 스택을 채울 컷신이 다수 존재, 딜몰이가 되는 딜증찐무 -> 안그래도 좋은 아드효율이 극대화됨 이정도가 있는데 피격이상 패턴이 난무하는 성당에서 타직업의 경우 넘어지면 그대로 딜로스가 나는 반면 곰수사는 스택제 스킬이라 넘어져도 스킬이 2스택이 다 차지만 않으면 스킬쿨에서 딜로스가 나지않음 -> 이게 GOAT임 성당의 환경변수가 타직업에는 영향이 매우 크게 작용하는데 이놈은 환경변수에 영향을 존나 안받음 곰수사의 배율은 0.8 초반대로 크게 높지 않지만 곰수사의 딜량은 스택이 쌓여있는 초반에 크게 증가하고 스택을 다 소모한 시점부터 어느 딜량에 수렴하는 로스트아크에서 유일한 오버플로우 딜량 그래프를 보임 -> 기믹레이드에서 압도적으로 유리 성당 레이드 특성이 곰수사를 위한 레이드인게 너무 큼 성당에서 곰수사 저점이 어지간한 직업의 평균점임 어느정도 너프를 예상하긴하는데 문제는 과거 1 2 3막 기믹레이드 시절 천하를 호령했던 야성도 지딜레이드인 3막 3관 모르둠만 가면 지표 중위권수준으로 떨어졌다는거임 이번 패치에 너프를 먹고 다음레이드가 지딜레이드로 나온다면 곰수사 체급이나 위치가 애매해질 수 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
[나메] 리퍼의 시대가 온다 다들 공대에 랏리퍼를 적어두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