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사 도대체 왜 안깨주는건데

1번이 전태인 경우 제외하고는
걍 딜러들 스킬 한두개만 써줘도 깨지는걸
무슨 영광을 누리겠다고 안깨주고 그냥 바로 처 내려가는거냐고

안깨줬으면 사과라도 똑바로 하던가
1번이 깨줬어야하네 2번이 깨줬어야하네 3번이 깨줬어야하네
핑계는 ㅈㄴ 대요